공지사항 목록

Total 13건 1 페이지
  • No
  • 제목
  • 공지

    아이폰X 사전예약 포인트 및 사은품 지급 기간안내

    번호이동 LG/SKT 80,000포인트 KT 130,000 포인트 

    기기변경 30,000포인트입니다.

     

    요금제에 따른 추가 포인트 입니다.  (59요금제 기준입니다)


     

     

    포인트 지급일은 12월 1일 입니다.

     

    사은품 배송은 개통후 14일 부터 배송됩니다.

    ex) 11월 24일 개통/12월10일 배송시작

     

    사은품 신청은 우측 사은품신청하기 또는 상단 사은품 신청/변경 누르시면 신청가능합니다.

     

    ※에어팟 선택하신분들은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공지

    아이폰8 사은품 긴급공지

    기존 아이폰8 사전예약후 개통 하신분들은, 아이폰8 일반판매 이벤트 에어팟 사은품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오류로, 포인트 적용에 오류 가있습니다.

     

    사은품 신청에 문제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공지

    갤럭시 노트8 사전신청 사은품관련 2차공지

    갤럭시 노트8 사전신청 사은품관련 2차공지

     

    금일까지, 기본사은품 및 기타 포인트 사은품 못받으신 분들이 발생하고있습니다.

    특정 분들은, 포인트 사은품 주문을 기존 분들보다, 늦게 주문을 하신분들로, 금일부터, 다음주까지 지속적으로 사은품 추가 배송이 나갈예정입니다.
    랜덤 박스에대한, 오해의 소지가 많은것으로 판단됩니다.

    ​랜덤박스는, 수많은 사은품에서, 랜덤으로 발송이 이뤄집니다. 랜덤박스에 대한, 악성글 및 욕설을 구매후기에 작성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발생하고있습니다.

    구매후기 게시판에 악성글 및 욕설을 작성하시는 분들은 게시판 운영 정책에 따라 권고없이 삭제 조치하겠습니다.

    사은품 배송에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

    갤럭시 노트8 사전신청 사은품관련 공지

     

    갤럭시 노트8 사전신청 사은품관련 공지

     

     현재 저희 배달의폰 사은품품목중

     기본사은품인 블루투스키보드 입고지연과 해당사은품의 재입고요청으로 인해 

     고객님 사은품배송이 지연되고있습니다. 

     

    --------------------------------------------------------------------------------

     *입고지연 품목*

     

     대우 에어프라이어

     캠핑용품 (원터치텐트,돔텐트,낚시파라솔,버팔로아치썬스크린)

     휴대폰악세사리 (벤토사필름,슈피겐케이스,급속충전기,지문방지필름)

     샤오미(보조배터리,미밴드,이어폰)

     훠링 핸디청소기

     브리츠제품(블루투스이어폰,넥밴드)

     VR박스 

     SONY 스마트밴드

     스낵(포테이토크리스피바베큐,체다치즈쿠키,크리스피롤22곡)

     트푸리빙 와이드그릴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전동휠

     강화유리풀커버(고릴라 포함)

     쿠션안마기

     핸디선풍기

     블랙헤드제거기

     다우니섬유유연제

     바비리스고데기

     휴대폰삼각대4단

     휴대폰차량용거치대

     엑사이더 접이식 헬사이더

     마블 시빌워 직소퍼즐

     액션캠 SJ4000

     매직쉐프하이라이트

     CANTO 블루투스 스피커

     레고 닌자고(바이크추격전)

     3D 마사지 롤러

     

     ---------------------------------------------------------------------------------

     

     해당상품 입고 시 일괄배송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현재 카카오톡,전화상담이 폭주하여 상담원물량소화불가로 인해 답변이 늦어지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 보다 카카오톡상담연결이 빠르시니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배달의폰을 이용해주시고 장기간 기다리게해드려서 죄송합니다. 

     

      

  • 공지

    GIFT포인트 관련내용

    GIFT포인트(이하'포인트')는 배달의폰의 상품을 신청시, 원하시는 사은품 선택하실 때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았더라도 특별히 원하는 사은품이 있으시면 1833-7177 으로 요청하시면, 제휴업체와 상의 후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사은품을 선택하시고, 남은 포인트는 해당 회원님께 그대로 보존됩니다.

    (단, 이벤트획득 포인트는 사용조건이 있거나 유효기한이 짧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이나 지인분들의 상품신청이 더 하실 것이 있으시다면 더 좋은 사은품을 선택하기 위해서 모아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포인트 획득방법​

    하나, 포인트는​ 각 상품(단말기,요금제,유형)마다 기본적으로 드리는 포인트.

    하나, 각종 이벤트 참여로 획득(이벤트 참여시 사용조건 및 유효기간 확인)

     

  • 공지

    본사신청서 작성관련 안내

    당사 홈페이지에서 "단말기 선택" > "고객정보" 입력후,

     

    "본사온라인 신청서" 작성시

     

    "홈페이지에서 작성하신 고객님의 "요금제 정보 및 공시지원금 등"과 , "본사 온라인 신청서"에서 작성하신 내용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당사에서 개통하는 기준은, 홈페이지에 작성해 주신 "고객정보" 를 토대로 개통진행을 하고 있으며

     

    "​본사 온라인 신청서" 작성은 고객님의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신청서 작성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친절고객센터(1833-7177)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

    사은품 관련 문의사항

    ◎ 배달의폰의 사은품은 하나를 드리더라도 좋은 것을 드리자는 취지로 엄선하였습니다.
       모두 공식정품이므로 안심하고 선택하십시오.
    ◎ 본사의 재고상황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서 배송기간은 1~3일(공휴일제외)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각 사은품은 개별발송 또는 묶음발송될 수 있으며, 개별발송되는 경우에는 사은품마다 도착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상품은 사은품인 관계로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불량 또는 미도착의 경우 본사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제휴업체의 유통중단 등과 같이 특수한 경우 또는 본사재고 상황에 따라 비슷하거나 동일한 가치를 지닌 동종유형 상품으로 대체발송될 수 있습니다.


    사은품 관련문의 1833-7177

  • 6

    구매후기 게시판 운영 관련

    안녕하세요 배달의폰 관리자 입니다.

     

    최근 구매후기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맞지 않는 글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어 공지 드립니다.

     

    구매후기 게시판은 고객님들의 제품 구매 후기나 리뷰등을 올리는 목적의 게시판 입니다.

     

    앞으로 구매후기 게시판 운영 목적에 맞지않는 사은품 질문 글이나 제품 배송 분의는 무통보 QNA게시판으로 이전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가급적이면 욕설 및 비방글들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올라오는 욕설 및 비방이 포함된 게시물은 무통보 삭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5

    갤럭시 S8/S8+ 사은품 관련 공지입니다,



     

     

  • 4

    갤럭시 노트7 교환관련 공지 안내

    노트7 관련 공지사항 안내


    - 노트7을 온라인으로 구매하신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 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동일 색상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교환처에 물건이 있을경우에만 가능하오니 되도록 사전연락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디지털프라자 교환가능시기는 9월 26일 이후 진행됩니다.

     

    배달의폰에서 교환을 희망하실경우 처리 프로세스

     

      1. 배달의폰 교환신청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교환신청을 하시면됩니다.)

     

      2. 물건 요청 후 고객님께 택배발송

     

      3. 택배 수령 후 배달의폰에 연락하여 개통처리

     

      4. 교환물품 배달의폰 본사로 고객님께서 택배발송처리

     

     소요기간은 약 3일~10일 정도가 예상 소요기간이며 추후 물량이 확보될경우 소요기간은

     축소될수 있으며, 초반에는 교환건이 몰려 시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방문예약을 희망하실경우 별도 연락 부탁드립니다.

  • 3

    삼성전자 노트7 리콜관련 공지사항

    갤럭시노트7 (SM-N930S/K/L) 리콜 가이드 안내 (ver 09.02)

     

    1. 판매 잠정 중단

      ㄴ 갤럭시 노트7 판매중단은 9월 2일 18시 ~ 9월말까지 (변동가능)

         (사전 판매고객은 기존 개통 고객 교품이 충분히 완료된 시점부터 개통가능하도록 운영할 예정)

     

    2. 단말 점검 및 대여폰 운영

      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방문시 갤럭시노트7 이상유무 점검 및 대여폰 수령가능하며, 대여폰 수령고객은 가까운 해당 통신사

          대리점을 방문하여 기변처리 필요. (대여폰: 노트5 갤럭시S6 Flat,Edge)

     

    3. 개통취소

      ㄴ 단말 구매처에서 개통일자 구분없이 기존 갤럭시노트7 개통 고객은 9월 17일까지 개통 취소 가능.

         (14일 이후 번호이동 철회 가능여부는 현재 협의중)

     

    4. 타모델 교체

      ㄴ 노트7을 사전구매한 고객이 9월 19일까지 갤럭시S7 Flat,, Edge , 노트5, 갤럭시S6 Flat ,Edge 갤럭시S6 Edge+로 교체하는 경우에는

         기어핏2 및 당사 프로모션 증정.

         단, 기개통 고객에 한하여 사전예약은 했으나 노트7을 개통하지 않은 고객이 개통하는 경우는 제외

     

    5. 단말회수 프로세스

      ㄴ 별도 공지예정 

     

    갤럭시 노트7 프로모션 안내

     

     1. 사전판매 고객 기어핏2 증정 프로모션

      - 사전판매기간 : 8월 6일 ~ 8월 18일

      - 개통 가능 기간 : 8월 19일~ 별도공지시 까지 연장

     

    2. 당사 무선충전배드, 배터리팩,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 (택1)

      - 개통 고객 전원 : 8월 19일 ~ 8월 23일 (개통고객전원)

      - 사전 구매 예약 후 해당 기간 개통한 고객 : 8월 24일 ~ 별도공지시 까지 연장

     

  • 2

    휴대폰 개통시 기존폰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 해당없음.

    번호이동 : 기존폰 사용불가

    기기변경 : 기존폰 사용불가 (단, 기존유심 그대로 사용할경우는 전원 ON/OFF 하지않을경우 사용가능)

     

    저희 배달의폰의경우 후개통으로 진행됩니다.

  • 1

    배달의폰 새 단장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저희 배달의폰이 새롭게 오픈되었습니다!

     
    신뢰의 동반자,
    개인정보보호의 선두주자,
    고객혜택최우선,
    평생고객,
    착한기업.


    이 5가지 키워드를 중심철학으로 삼아 탄생하였습니다.
    고객님께 가장 혜택이 큰 조건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문의하실 점이 있으시면 '배달의폰'의 '친절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
고객문의 제휴문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배달의폰 페이스북 배달의폰 인스타그램 사은품신청바로가기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