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청 시 필수입력 사항(성명/휴대폰번호/생년월일 등)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취소되거나 신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자명과 실 가입자명이 일치해야만 예약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통신사,제조사 방침)
  • 사전예약 마감 다음날 오전 00:00 부터 작성 가능합니다.
  •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기기변경: 본인명의 핸드폰(문자인증)
  • 번호이동: 본인명의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 인증서(체크카드 불가)
  • 할부 부적격, 미납 등 가입 제한 고객은 해당 상황을 해결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기존 단말기의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을 꼭 확인하신 후 신청 하셔야 합니다.
  • 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해결 도와드립니다.
  • 추가 할인카드 등록, 복지할인 등록 등 각종 추가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상담완료 후 최종 구매 확정이 됩니다.
  • 신청 확인 후 순차적으로 휴대폰 배송이 시작됩니다.
  • 개통완료 전에 휴대폰 상자를 개봉하시면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 휴대폰 수령 후 택배 박스 안에 있는 안내장에 있는 개통 번호로 전화 주시면 개통진행 도와드립니다.
  • 해피콜 시 협의가 되면 수령하자마자 별도 통화 없이 개통진행 도와드립니다.
  • 단말기 수령 후 3일간 요청이 없으시면 오후 6시에 자동개통 처리되니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개통 후 14일 이내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 방문 후 불량판정서(불량으로 인한 교환증)을 발급 받으시길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7177)또는 배달의 폰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신 후, 불량판정서에 성함, 전화번호 기입 후 팩스(02-466-9090) 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진행일자가 어떻게 되나요?

(갤럭시 S9)
공식 신청서 작성: 2018-02-28
사전예약개통: 2018-03-09
사전예약사은품신청: 날짜 미정


사은품 포인트는 얼마나 주나요?

기기변경: 40,000포인트 / 번호이동: 90,000 포인트를 기본으로 드리며, 가입하시는 요금제에 따라 추가 지급 될 예정입니다.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중고폰은 얼마나 받을 수 있나요?

중고폰 매입 조건은 통화가능/액정정상/생활잔기스 정도이며, 반납 후 정밀감정을 통해서 가격이 책정됩니다.
중고폰 판매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010-4797-2442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예약 신청 후 주소나 요금제 등을 변경할 수 있나요?

사전예약 접수 후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추후 공식 온라인 신청서 작성 전 상담원이 연락을 드릴 때 말씀 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사은품은 언제 발송 되나요?

기본 사은품은 휴대폰 방송 시 같이 지급되며, 포인트 사은품은 개동 후 14일 이후에 발송 됩니다.


제휴카드 등록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카드사에 문의 후 카드 발급받으시고 통신사 또는 배달의 폰에 카드 정보를 알려주시면 등록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