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사전예약, 갤럭시s10, 갤럭시x, 갤럭시x 사전예약, 갤럭시s10 플러스, 갤럭시s10 플러스 사전예약

이용안내

구매 · 신청방법

  • 회원가입을 하셔야 남은 포인트의 보존이 가능하며, 보다 나은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신청방법은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시는 방법과 전화로 문의하신후 안내에 따라 신청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 영업시간내 문의사항이 생기면 친절고객센터(1833-7177)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원이 성심을 다해  상담해 드리며 원하시는 요금제 및 통신사를 선택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립니다.
  • 신청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친절고객센터에서 문자 또는 유선을 통해 안내후 개통이 진행됩니다.
  • 신규/번호이동구매, 기기변경구매는 혜택의 차이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후 신청바랍니다.
  • 미성년자 구매경우는 전문상담원이 별도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일부 상품은 미성년자 신청불가)
  • 법인의 경우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원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 원본등이 필요할 수 있으며, 별도문의 후 신청가능(법인 신규불가, 번호이동과 기기변경만 가능)
  • 대출사기, 명의도용, 공기기 판매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접수된 경우 자동취소 및 형사처벌을 형사처벌을 받거나 영업방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장애인/국가유공자경우 및 결합할인은 오프라인 대리점 및 지점에서 구매자가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 작성요령

  • 신청서 작성시 정보는 빠짐없이 기재하셔야 합니다.
  •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경우에는 친절고객센터 1833-7177 로 문의주시면 작성을 도와 드립니다.
  • 신청서 작성시 허위정보기재 및 기타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행위임이 적발될 경우 관련법에 의거하여 형사처벌을 받거나 영업방해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접수확인

  • 신청 후 약 1~2시간 이내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접수완료(서류미비, 개통불가)상태가 아닌경우에는 유선전화 또는 SMS등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을 하셔야 남은 포인트의 보존이 가능하며, 보다 나은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접수완료 후 개통까지는 최대2~3일(영업일기준)이 소요되므로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순서

배송

  • 배송은 "당일택배배송"(택배사의 사정이 없는 한 다음날 도착) 또는 "퀵서비스"(당일도착)가 가능합니다. (퀵서비스는 서울, 경기지역 일부에 한하며, 일부상품은 제외)
  • 배송은 오후 5시전까지의 개통완료건을 기준으로 배송을하며, 일부상품은 개통전 배송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사은품'의 경우는 본사의 재고상황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서 배송기간은 1~7일(공휴일제외)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 '사은품'의 경우는 개별발송 또는 묶음발송될 수 있습니다. 개별발송되는 경우는 사은품마다 도착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은품'의 경우는 사은품인 관계로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 불량 또는 미도착의 경우 본사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사은품'의 경우는 제휴업체의 유통중단 등과 같이 특수한 경우에는 비슷하거나 동일한 가치의 동종유형 상품으로 대체발송될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 배송조회는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조회의 경우 전산상 처리가 늦어질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경우 익일에 조회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반품안내

  •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통화품질 불량에 한하며, 고객센터 1833-7177를 통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초기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해당제조사 A/S센터에서 발행가능한 불량 확인서를 발급 받으신 후 접수하셔야 정상처리가 가능합니다.
  • 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SK텔레콤 고객센터 통화품질부서에 통화품질 상담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 합니다.
  • apple사 제품의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에서는 통화품질 불량에 의한 반품만 가능하며, 이외 사유는 A/S센터를 방문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임의 발송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 반품처리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유선전화(SMS)등을 통해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교환안내

  • 교환은 파손/오발송 상품에 한하여 동일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휴대폰 교환은 상품을 구매하신 발송주소로 재발송되며, 만약 주소를 변경하실 경우 고객센터 1833-7177 로 연락 바랍니다.
  • 교환상품 확인시 교환상품에 문제가 있다 판단되었을 경우에는 반려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apple사 제품의 경우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 교환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유선전화(SMS)등을 통해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취소안내

  • 주문취소는 상품이 배송전 또는 개통전 상황에서만 가능합니다. 개통후에는 반품진행과정을 거쳐야 하오니 유의 바랍니다.
  • 주문취소시에는 고객센터 (1833-7177 평일 오전10시~오후6시) 로 문의주셔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오니 연락바랍니다.
  • 회원의 상품중 배송이 불가능한 사유(별도 휴대폰 정책축소 및 삭제, 단말기 재고소진 등)가 발생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5조 2항에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될수 있으며, 별도 유선또는 SMS로 안내드리오니 양해 바랍니다.
  • apple사 제품의 경우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요청합니다.(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되지 않습니다.)
  • 교환 처리 결과는 고객님의 메일이나 유선전화(SMS)등을 통해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A/S안내

  • 단말기 교환은 개통일 포함 10일 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 10일 이후에는 각 제조사 (삼성전자,엘지전자 등) 에 내방하시어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 교환신청은 꼭 고객센터 (1833-7177 평일 오전10시~오후6시)를 통하시어 진행하셔야 가능합니다.
  • apple사 제품의 경우 대리점에서 교환은 불가능하오며, 새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경우 apple A/S센터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apple사 아이폰,아이패드 등 (개통일 포함 10일이내:구성품포함 full box 교환가능/개통일 포함 30일 이내 : 단말기만 교환가능)

구매시 확인 동의

  • 약정 및 지원금으로 가입한 고객중 중도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미지원 부가서비스의 해지에 동의합니다.
  • 가족할인 및 기타 할인 혜택에 대한 확인은 꼭 해당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주시고 미확인으로 인한 별도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 법인 구매의 경우는 사업자 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원본, 대리인 신분증 사본, 위임장 원본등 별도문의후 우편접수만 가능(법인은 신규는 불가하고 번호이동과 기기변경만 가능)
  • 장애인/국가유공자인 경우는 대리점 및 지점에서 개통일 14일 이전에 구매자가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본 전문몰에서는 대리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 신청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33-7177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 구비서류 안내

  • 친권자(법정대리인)의 신분증
  • 친권자(법정대리인) 관계증명서류 : 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 명의자(미성년자신분증) : 사진과 주민번호기재된 학생증.여권,재학증명서


개통안내

  • 휴대폰 개통이 가능할 경우 별도의 해피콜(전화안내)없이 단말기 배송이 진행되며, 발송 1일후(공휴일의 경우 다음 평일) 오전10시부터 순차적으로 자동개통 됩니다.
  • 일부 상품 또는 신규가입은 선배송이 불가능하고 개통후 발송합니다.
고객문의 요금제안내 카카오 플러스 친구 배달의폰 페이스북 배달의폰 인스타그램 사은품신청바로가기 공식신청서 작성하기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